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PRODUCT SEARCH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  • Q입금 후,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    •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  다만, 실제로는 출고작업(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)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,

     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

     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

     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

     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

     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


      무통장 입금일 경우, 공휴일 제외 1~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Q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    • -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.

     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~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
      단,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.

     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  • QID/PW 를 분실했습니다.
    •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

     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?
    • - 상품 구매후 1%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(멤버십혜택)( 회원 등급제를 적용할 경우 적립 혜택은 차등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, 추후 공지)

      - 각종 이벤트 참여나 상품후기를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적립금은 6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, 구매금액이 60000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